TEL | 02 - 416 - 7528
icon_05

소래안 치과의원의 식구들을 소개합니다.

소래안 식구들

교정 의사인 저와 위생사 둘, 앞으로 더 많아지겠죠
비슷한 사람 들끼리 모이는 건지 교정 치료하는 걸 무척 재미있어 하고, 사람들하고 잘 사귑니다.
제 치료실에 오시는 분들이 편안한 마음으로 교정치료를 즐길 수 있었으면 하는 것이 가장 큰 바람입니다. 좋은 시설과 장비, 편안한 분위기, 그리고 신뢰 할 수 있는 교정 의사와 위생사. 아름답게 웃는 얼굴과 함께 좋은 기억을 드리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죠.

김진희 선생님

안녕하세요? 소래안 치과의 둘째 위생사 김진희 입니다.


아직은 막내 위생사이지만 곧 후배들이 들어오겠지요? 절 보시는 많은 분들이 만화의 주인공을 닮았다는 말씀을 많이 해 주시는데요 그런 만화 속 순수함을 닮고 싶은 그런 위생사입니다.

– 성격

활달한 편입니다. 처음 보는 사람에겐 낯을 좀 가리는 편이지만 금방 친해지고 또 친한 친구들 앞에선 왈가닥인면도 있는 그런 성격이지요 또한 웃음이 많은 만큼 눈물도 많아서 사소한 일에 잘 우는 편인데요 고치려고 노력중입니다.

– 습관이나 버릇

머리가 긴 편이라 머리를 가만히 놔두지 못하고 쉴 새 없이 만져댑답니다 그리고 혼자 잘 중얼거리기도 하구요

– 취미나 특기

이런 질문을 받을 때 마다 곤란한데요 특별한 취미나 특기가 없기 때문이지요 굳이 말하자면 노래 듣고 부르는 걸 좋아하고 영화 보는 것 이런 남들이 다 좋아할 만한 걸 취미로 갖고 있답니다.

–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 생각하는지

저는 살아가는 데 있어서 대인관계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 그 대인관계는 인생에서의 보물이지요 그리고 그 보물을 지켜내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 그 밑바탕엔 신뢰가 항상 깔려 있어야겠지요?

– 어렸을 때의 꿈과 지금의 꿈은?

아주 어렸을 땐 간호사가 되고 싶었다가 중·고등학교 땐 화학 선생님이 되고 싶었습니다. 그런데 뜻하지 않게 ‘치위생과’란 곳에 오게 되었는데 처음엔 별다른 생각 없이 학교엘 다녔지만 다니면서 나름대로 ‘치과위생사’에 대한 자부심도 많이 생겼습니다. 지금은 어디엘 가도 부끄럽지 않은 대우 받을 수 있는 치과 위생사가 되고 싶습니다.

– 좌우명

1%라도 가능성이 있다면 포기하지 말고 도전하자! 나중에 후회하지 않도록
저의 좌우면이긴 하지만 실천 한다는 게 생각보단 쉽지 않더라고요

– 소래안 치과에 오시는 환자를 대하는 마음가짐

환자분이 처음 내원하시는 순간부터 치료를 마치는 그 날까지 치료를 받으시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항상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^^

나혜진 선생님
박하연 선생님